기사 메일전송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 힘내라! 대한민국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 「서울·인천·경기 합동연설회」
  • 기사등록 2023-03-03 11:02:52
기사수정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은 2일 고양체육관에서 "서울·인천·경기의 자랑스러운 당원동지 여러분 반갑다. 고맙다. 지난 2월 13일 제주로 시작을 한 3.8 전당대회 합동연설회가 경기 고양을 끝으로 그 대장정의 막을 내리게 되었다. 여러분 수고 많으셨다. 특히 숨 가쁘게 달려오신 우리 후보님들, 당협위원장님들 우리 사무처, 자원봉사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고 특히 이 자리를 가득 메워주신 시간이 갈수록 애당심에 열기를 하나로 모아주신 당원동지 여러분들, 국민의힘의 주인인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3.8 전당대회는 집권여당 국민의힘에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단결과 전진의 장이 되어야 한다. 여러분 지금 국회를 한번 보시라. 오늘도 민주당은 시대착오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대통령을 비난하고 억지 주장을 늘어놓고 있다. 여러분 국회에서 다수의석 때문에 윤석열 정부가 제대로 힘을 쓰지 못하는 광경을 그대로 두고 보시겠는가.

 

  내년 4월 10일 총선에서 압도적인 다수의석을 확보해주시길. 3.8 선출될 국민의힘 지도부는 내년 4월 10일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서 천둥소리로 민주당을 압도할 수 있는 지도부가 되어야 한다. 바로 그래서 오늘 함께해주신 서울·경기·인천 지역 당원 여러분들이 중요하다. 내년 총선승리를 결정짓기 위해서는 수도권에서 우리가 승부를 걸어야 한다. 지난 총선 때 121석 중의 17석밖에 얻지 못하는 참패를 기록했다. 그러나 대선과 지방선거를 거치면서 수도권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당원동지 여러분들이 만드신 수도권에 새로운 바람이 태풍이 되어서 내년 4월 10일 전국에 들불처럼 번지는 빨간색 바람을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

 

  윤석열 정부가 혼연일체가 되어서 천둥소리 바위 같은 최고의 지도부를 만들어 주시라. 그러기 위해서는 투표하셔야 한다. 투표하셔야 한다. 첫째도 둘째도 투표하셔야 한다. 4일~7일 4일간 진행되는 이 위대한 투표 내년 4월 10일 거대한 전쟁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출발점 여러분 모두 투표해 주시길." 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3 11:02: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